관리 메뉴

스페이스꿈틀

유럽여행을 망설이는 분들, 특히 대학생분들에게 너무나도 추천해요 본문

여행후기

유럽여행을 망설이는 분들, 특히 대학생분들에게 너무나도 추천해요

스페이스꿈틀 2023. 10. 30. 18:43

2기 꿈틀대학생유럽인문학여행 참가자 안0현 학생 후기입니다

 

스페이스꿈틀 대학생 인문학 여행으로 2주동안 런던 벨기에 파리에 다녀왔습니다! 꿈같은 시간이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유럽을 여행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했는데 다양한 전공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많이 만나고 이야기하며 제가 몰랐던 이야기를 많이 듣고, 또 인간관계를 맺으며 인문학이 시작되었던 것 같습니다.

여행 후 가장 여운이 남는 곳은 파리 디즈니랜드 같아요! 디즈니랜드의 하이라이트 일루미네이션 쇼를 볼 수 있었는데 정말 잊지 못하는 광경이었습니다..🥹

벌써부터 그립네요 ㅎㅎ

유럽여행을 안전하게 또 많은 사람들과 재밌게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유럽여행을 망설이는 분들, 특히 대학생분들에게 너무나도 추천해요!!

마지막으로 예쁜 추억 많이 만들어주신 꿈대 2기 운영진분들 사랑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스페이스꿈틀 | 정원식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246 아현아이파크상가 B204 | 사업자 등록번호 : 110-81-97081 | TEL : 02-312-3259 | Mail : spave4value.eu@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