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스페이스꿈틀

스페이스꿈틀 청소년여행 강추합니다 본문

여행후기

스페이스꿈틀 청소년여행 강추합니다

스페이스꿈틀 2023. 10. 22. 22:41

봄방학 청소년미국인문학여행 조0찬 학생 보호자 후기입니다

청소년미국인문학여행 다녀온 2조 조0찬 엄마입니다

중학교때 보내려고 했는데 코로나로 3년동안 못가고 드디어 재개된 여행...

신청할 때 코로나가 여전히 한창이라 갈 수 있을지 반신반의 했었는데요. 그래도 믿고 기다리니 결국 다녀올 수 있었네요..

먼저 다녀온 지인의 추천으로 친구들과 함께 신청해서 미국인문학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아이의 첫마디 ‘한국 오는 게 아쉬웠어요!’

너무 재밌었는데 짧았다고 하네요. 한 2주 정도됐으면 좋았을 것 같다고요^^; 친한 친구들과 다른 조여서 걱정했는데, 하루만에 새로운 친구들과 모두 친해져서 너무 즐거웠다고 하네요

서울대학교도 넓은데, 스탠포드 대학은 서울대의 9배나 넓고 건물도 다 너무 멋있어서 가장 인상깊었다고 하네요

다녀온 곳 모두 너무 좋았고, 인문학여행의 취지대로 가는 곳마다 설명을 너무 자세히 잘해주셔서 더 좋았다네요.

1월에 4주짜리 영어캠프를 다녀왔었는데, 힘들고 지루했는데 이번 여행은 그야말로 알차게 구경하고 현지 음식도 많이 먹고 친구들과 돌아다닐 수도 있어서 너무 만족해했습니다.

주변에서도 어디서 간거냐고 다들 물어봐서 소개해주느라 저도 바빴습니다 ^^

아이들과 엄마들 모두 만족한 ’미국인문학여행‘ 너무 좋았고, 유럽여행도 보내고 싶습니다^^

스페이스꿈틀 청소년여행 강추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스페이스꿈틀 | 정원식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246 아현아이파크상가 B204 | 사업자 등록번호 : 110-81-97081 | TEL : 02-312-3259 | Mail : spave4value.eu@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