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스페이스꿈틀

3기 청소년영국영어기행 남*희 소감문 본문

여행후기

3기 청소년영국영어기행 남*희 소감문

스페이스꿈틀 2019. 5. 18. 22:17

이번 청소년영국영어기행을 통해 많은 것을 얻고 알게 되었다. 몰랐던 나의 모습도 알게되었고 여러 친구들을 만나게 되면서 친화력도 늘게 되었다. 그리고 조별 미션을 통해 자신감도 늘 수 있었던 것 같다.다른 친구들과 함께 방을 쓰면서 남을 배려하는 법과 이유 그리고 공동체 생활이 힘들기도 하지만 그 어려움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깨달을 수 있었다. 또한 청소하는 것도 늘었다. 집에 돌아가면 부모님을 많이 도울 수 있을 것 같다. 


무엇보다 식조가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 힘들기도 했지만 조끼리 선생님을 도와 다른 친구들을 위해 맛있는 밥을 만드니까 뿌듯했고 더 맛있기도 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많이 도와드리지 못한 게 정말 아쉽다. 가족여행이나 친한 사람들끼리 간 여행이 아니어서 친해지기 어려울까 불안했지만 다행이 다 착한 친구들이어서 쉽게 친해질 수 있었다. 그리고 조에서도 나 혼자만 겉돌지 않을까 했지만 괜한 걱정이었다. 담당 선생님뿐만이 아니라 다른 선생님들이 정말 착하고 좋으셨다. 벌써 집에 돌아가야 한다는 게 정말 아쉽지만 다음에 또 기회가 있다면 한 번 더 참여하고 싶다. 그리고 내 주변 친구들에게 소개해주고 싶다. 정말~정말~ 재미있었다.


3기 청소년영국영어기행 참가자 남*희


사업자 정보 표시
(주)스페이스꿈틀 | 정원식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246 아현아이파크상가 B204 | 사업자 등록번호 : 110-81-97081 | TEL : 02-312-3259 | Mail : spave4value.eu@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