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스페이스꿈틀

그림 그릴 때 집중하고 반짝이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 본문

여행후기

그림 그릴 때 집중하고 반짝이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

스페이스꿈틀 2023. 10. 27. 02:32

2023.7~8 청소년유럽미술기행 전0희 학생 보호자 후기입니다

‘미술관에서 그림을 보며 그림을 그리는 게 소원이었는데 드디어 이뤘다~~’

여행일기에 써있는 이 한 줄이 이번 여행의 멋지고 값진 경험을 말해주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평소 좋아하는 화가의 그림을 직접 보고 함께 그림도 그리고 또 그 화가들이 사랑했던 도시의 아름다움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그림을 그린다는게 어색하고 쑥스러웠지만 친구, 동생들과 함께 그리다 보니 점점 익숙해지고 즐거웠다고 합니다. 특히 밀라노대성당 앞 광장에 모여앉아 그림을 그릴 때는 지나가는 행인들의 관심도 많이 받고 사진도 찍히는게 왠지 어깨가 으쓱해졌다고 하네요. 어디든 앉은 자리가 화실이 되고 보이는 공간이 멋진 그림이 되는 행복한 경험이었다고 합니다.

정말이지 그림 그릴 때 집중하고 반짝이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

핸드폰을 가져갈 수 없다고 불평불만을 쏟아내던 모습들은 온데간데 없이 함께 보드게임을 하고 그림을 그리고 특히 다 같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를 하면서 웃고 즐기던 모습은 잊을 수가 없네요.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사진들을 보며 3주간 함께 여행하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번 여행은 인원이 많은 곳으로 보내달라는데 내년을 위해 저는 또 준비해야겠네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스페이스꿈틀 | 정원식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246 아현아이파크상가 B204 | 사업자 등록번호 : 110-81-97081 | TEL : 02-312-3259 | Mail : spave4value.eu@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