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스페이스꿈틀

자기 인생에서 제일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본문

여행후기

자기 인생에서 제일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스페이스꿈틀 2023. 10. 27. 02:28

2023.8 청소년유럽인문학여행 유럽스마트B코스 이0준 이0률 학생 보호자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청소년유럽인문학여행 스마트B코스 3팀' 이0준, 이0률 아빠입니다. 이렇게 여행 후기로, 즐거운 추억을 회상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로 정리하다, 아이들의 즐거운 모습에 다시 웃습니다. ㅎㅎ

오랜기간 부모와 떨어져 처음 보내는 시간인데 생일도 있어 걱정했습니다. 생일에 미역국도 먹고, 친구들과 즐겁게 보내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이렇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춘기인지, 요즘 충돌이 많았는데 즐겁게 보내는 모습을 보니, 같이 즐거워졌어요.

한사람 한사람 신경쎠주시고, 일정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여행중에는 오전에 사진을 보고, 아이들 사진만 정리해서 가족톡에 공유하고, 이 중 사진 한 두장을 편집해서 오늘의 사진으로 올리고, 간단한 글을 적는 게 일상이었어요. ㅎ 모나리자를 직관하고, 에펠탑 야경, 토트넘 구장, 빅벤 등 아이들의 사진으로, 즐겁게 보내길 바라면서 부러운 마음이 들어 힘들었어요. ㅎㅎ 손편지 기다리듯 하루하루 쌤의 하루 편지를 기다리는 시간도 즐거웠습니다.

저뿐 아니라, 다녀온 아이들이 자기 인생에서 제일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정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합니다. 그 돈이면, 아이패드, 아이폰을 사는 것이 더 좋다고 했는데.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고, 오히려 나가지 않는 것이 더 바보 같다고 하네요. 보내기 전 걱정했는데, 잘 보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유럽여행 대비, 다른 여행은 시시하다고 해서, 오히려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ㅋ 바쁜 일정에도 가족이 같이 공감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링입니다. ~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스페이스꿈틀 | 정원식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246 아현아이파크상가 B204 | 사업자 등록번호 : 110-81-97081 | TEL : 02-312-3259 | Mail : spave4value.eu@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